현재 위치
  1. 게시판
  2. 상품 Q&A

상품 Q&A

상품 Q&A입니다.

상품 게시판 상세
제목 답변드립니다.
작성자 커터앤벅 공식 쇼핑몰 (ip:)
  • 평점 0점  
  • 작성일 2020-11-12 12:23:00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9
안녕하세요 커터앤벅입니다
고객님 커터앤벅 AS센타 에서 대응이 미숙한점 진심으로 사과 드립니다
죄송합니다
처음부터 제가 선더랜드 고객센터를 안내하여 드렸어야 했는데 저희 온라인사업부다보니 오프라인 AS센타를 안내해드려 시간과 감정을 소모시켜 드려 죄송합니다
앞으로 좀더나은 대응으로 고객님께 안내 전달하겠습니다
마음 많이 상하셨을텐데 초기대응이 미숙한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겨울이 코앞으로 다가왔습니다
감기조심하시고 코로나도 조심하시기 바랍니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비밀번호 :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댓글 입력
댓글달기 이름 : 비밀번호 : 관리자답변보기

영문 대소문자/숫자/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10자~16자

/ byte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대소문자구분)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